일상사

다이치 스무즈 교환 후기(다이치 유모차 리콜후기)

jjao86 2021. 8. 14. 21:47
728x90
SMALL

다이치 유모차 엘리 납검출땜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리콜대상인 2019년 모델이였고 새로운 다이치 유모차로 교환 신청 하였습니다.

리콜 신청했던 다이치 유모차 스무즈가 도착하였습니다.

▼ 기존 다이치 유모차앨리 포스팅글

다이치  유모차 앨리 '납검출'로  리콜? (리콜 신청방법 확인)

다이치하면 '카시트' , 핸들링 좋은 유모차가 생각나는데요 그런데 그런 다이치가 유모차 납검출로 리콜한다고 하네요 사실 이런 사실을 모르고 있다고 저도 오늘 문자 받고 알게 되었어요 이게

jjao86.tistory.com


*다이치 유모차 스무즈 리콜 후기

다이치 유모차 도착

▲다이치 스무즈 유모차가 도착하였습니다. 일부 박스가 뜯어지긴 했네요


구성품

▲구성품은 프레임, 시트, 바퀴 3개 세트 입니다. 기존 엘리와 구성품은 동일합니다.



조립완료

▲조립 하였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기존 엘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기존 다이치만에 핸들링은 동일하게 좋습니다.



조립완료


▲좀더 자세히 보니 천장 그늘막이 소재가 바꼈습니다. 기존에는 고급진 천느낌이였는데 바뀐거는 나이론 느낌이 강합니다. 원가 절감인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은 그랬습니다.

바퀴

▲바퀴 디자인이 조금 바뀌었네요.더 이뻐진거같긴 합니다.


다이치 벨트

▲다이치 벨트도 디자인이 변경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좌우 허리쪽 고리가 잘빠졌는데
이번에는 그부분이 개선된것 같습니다.

▲왼쪽이 앨리1, 오른쪽이 앨리 2

▲하단에 발받침대 , 이건 진짜 대놓고 원가 절감 기존 엘리1은 밑에까지 가죽으로 되어있는데
스무즈는 밑에는 그냥 플라스틱입니다.

손잡이

▲손잡이는 살짝 불량인지 모르지만 줄이고 늘리는데 ...쇠긁는 소리가 나네요 ㅠㅠ

재포장

▲기존 유모차는 다시 포장해서 보냈습니다.


다이치 스무즈 요약

장점
- 기존 다이치 엘리만의 핸들링은 여전히 좋다.
- 벨트 부분 많이 개선 되었다.
- 바퀴 디자인이 살짝 이뻐졌다.

단점
- 전체적으로 엘리1 모델보다 원가 절감을 많이 했다.(엘리1보다 저렴하게 출시하지 않을까?)
- 전제적으로 기존 모델과 많이 바뀐게 없다. 기대하신분들은 실망하실듯(엘리1 단종시키고 이 제품으로 나올거같다는 생각이듬)

한줄평
- 개인적으로 기존 버전이 더나은거같다.


이번에 새제품으로 리콜 받아서 기분은 좋았는데 엄청 바뀌는게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중고딩 나라에 새제품 리콜받아서 파는 분들 많았는데 우리도 그럴까 하다가

대체 유모차가 현재 없어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기존 모델로 다시 교체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살짝 들었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그럼 안뇽







*다이치 유모차 스무즈 특징

다이치 스무즈 컬러

▲다이치 스무즈는 베이지, 차콜, 블랙 3개 컬러로 발매되었습니다.

다이치 유모차 업그레이드 포인트
다이치 스무즈의 기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