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프로모션

던킨 도너츠 녹물 곰팡이 공장에서 제조?

jjao86 2021. 9. 29. 22:49
728x90

오늘 9시에 뉴스에 던킨도너츠 공장에서 비위새적 환경을 방치한 채 도넛을 만든 다는 폭로의 기사가

나왔는데 어떤 내용인지 한번 볼까요?

녹물이나 기름때로 튀김 기름이 산화되서 떨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진짜 더럽네요 ㅠㅠ


미생물이 살기 좋은 환경 곰팡이 가능성이라니 ㅠㅠ



던킨 도너츠 입장을 한번 들어볼까요?

누군가 의도적으로 청소를 안해 생겼다. 설비 묻는 건 기름때지 곰팡이가 아니라고 -_-;;?


해당 공장은 도넛 전체의 60%를 생산 한다고 하네요 ㅠㅠ


던킨도너츠에서 자주 사먹는데 안 되겠네요 ㅠㅠ
어제도 우리애기가 던킨 도너츠 사서 먹였는데

속상하네요 먹는 걸로 어떻게 저렇게,.. 예전에 만석 닭강정 사건이 생각나는 기사 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