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ech/모바일

토스뱅크 계좌 개설 후기 (2% 파킹이자)

jjao86 2021. 10. 7. 13:26
728x90

토스에서 드디어 은행도 출범 했더라구요

사전 등록 하면 순번대로 계좌를 개설 할수 있게 되어있는데

 

사전 등록하고 나서 잊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통장 만들수 있다고 push 가 와서 신나게 만들어봤어요

 

토스뱅크 좋은점은 고정 파킹 이자 2% 라는점 참고하세요~

 

그럼 계좌부터 만들어볼까요?

 

 

 

 

 

토스 뱅크 계좌 개설하기

 

그럼 계좌부터 만들어볼까요?

 

토스뱅크 메뉴에가서 통장 만들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약관을 동의 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이름, 휴대폰,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직업 및 직접 사용할 계좌여부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토스뱅크 통장에 사용한 비밀번호를 입력후 다음 화면에서 신분증 인증을 해주세요

 

 

그다음 통장 인증, 기존에 등록된 통장에 비밀번호 입력하면 바로 개설 완료!

 

 

 

이제 카드를 만들라고 하는데 저는 우선 스킵 했어요

통장만들고 카드는 선택이기때문에 안만드셔도 됩니다.

 

 

 

토스뱅크로 이동하면 통장 개설완료 및  2% 이자를 준다고 하네요

토스뱅크의 이자는 매월 셋째주 금요일을 기준으로 결산하여 다음 날 토요일에 이자가 지급됩니다.

(특별히 한도는 없는것 같습니다.)

 

 

 

추가로 모으기 탭에 가면 통장에 있는 돈을 항목별로 나눠서 보관 할수있어요

모으는 방법도 보관, 잔돈 모으기, 목돈 모으기등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하면 될것 같아요

 

 

저는 최근에 계좌만든 이력때문에 11월까지 하루에 백만원까지 출금 할수있다고하네요

혹시 최근에 계좌만든신분들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토스뱅크 계좌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안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