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ech/모바일

마켓컬리 삼겹살 세일로 첫구매 후기

jjao86 2021. 10. 30. 17:39
728x90

마켓컬리를 최근까지 이용하지 않다가 삼겹살이 저렴하게 판다는 소식으로 인해

 

가입하여 첫구매를 하였습니다.

 

 

 

 

신규가입 하면 첫 구매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매월 상품이 변경되는것 같은데 전 생등심 돈가스를 구매했어요

 

 

 

 

 

마스크도 팔고 고기도 팔고 간편식도 팔더라구요;;;

 

 

 

저는.. 한돈 삼겹살 1KG,  이연복 짜장면, 찹쌀 순대국, 생 등심 돈가스(무료)

이렇게 구매했어요  이렇게 사도 3만원대 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주문하면 다음날 7시(샛별배송)으로 도착합니다.(저희동네는 샛별배송 가능지역이라)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하네요

초대하고 친구나 내가 첫배송 완료하면

각각 1만원지급되네요. 

혹시 추천인 코드 필요하시면 dgkpgo 추천해주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구럼 안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