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ech/모바일

휴면계좌, 보험금 찾기 통합조회 서비스 어카운트 인포 후기

jjao86 2021. 12. 22. 23:18
728x90

휴면계좌 , 보험금 잔액, 및 안쓰는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해주는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카운트 인포라는 앱인데 한번 설치부터 해볼게요


<<<<<<<다운로드 받기>>>>>
아이폰 (다운)
안드로이드 (다운)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공인인증서나 금융인증서를 등록하여 로그인 해주세요



휴면 예금을 조회 해볼까요?
저는 휴먼 계좌가 없네요 ..






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조회 할수 있어요 조회된 포인트를 한번에 현금화 할수도 있습니다.
저는 제가 생각한 카드 포인트 만큼 쌓여있네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제 모든 계좌를 조회할수 있습니다.
휴면 계좌는 아니지만, 몰랐던 계좌에 돈이 있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계좌 한번에 출금후 이자를 나중에 정산받은경우 돈이 남아있어요



저는 제2 금융권 저축은행 계좌에서 숨은 잔액을 찾았어요
바로 출금해서 돈을 찾았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포인트나 계좌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구럼안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