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역곡 맛집 본점 복사꽃피는집 방문후기 (쭈꾸미세트 , 피자)

jjao86 2022. 2. 4. 00:00
728x90
SMALL

오늘은 와이프가 쭈꾸미를 먹고 싶다고 해서 역곡의 맛집 복사꽃피는집 방문하였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직화메뉴, 부대찌게, 어린이메뉴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직화쭈꾸미 볶음 2인분을 시켰습니다.
참고로 2인분 이상 시키면 피자+ 샐러드+ 묵사발을 서비스로 줍니다.

메뉴판 1
메뉴판2




주문을 하니 밑반찬 4가지가 나옵니다.
시금치, 콩나물 , 김치, 이름모를 나물




서비스 메뉴 샐러드도 나옵니다!



서비스 메뉴 묵사발도 나왔습니다.



비벼먹을수 있게 대접이 나오고 , 국으로 미역국이 나옵니다.

미역국 진짜 국물이 진하고 맛있습니다.


페페로니 피자도 나왔어요! ㅎㅎㅎ 화덕이라 엄청 맛있습니다.



메인 메뉴인 쭈꾸미도 나왔습니다.
진짜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습니다. 그리고 엄청 실해요! 진짜진짜 강추!!!



쭈꾸미를 밥에 비벼먹었습니다. ㅎㅎㅎ



전체로 보면 이렇게 한상 가득 나왔네요 이 모든게 2인분 기준 3만원이라니 엄청 양이 많습니다.
저희는 피자를 다못먹고 포장해왔습니다.

테이블당 1000원 추가하면 음료를 무한으로 먹을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커피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메리카노,믹스커피, 우엉차, 핫초코 이렇게 있더라구요 저희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컵도 카페 컵처럼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커피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부천에서 가족외식하시는분 복사꽃피는집 강추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구럼안뇽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