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사

코로나 증상 및 자가격리 후기 (코로나 확진 2일차)

jjao86 2022. 4. 15. 00:00
728x90
SMALL

코로나 확진 되고 하루가 지났습니다. ㅠㅠ
저희 가족은 오늘부터가 고비였습니다.


코로나 확진 2일차


- 본인(저는 얀센+모더나 접종 (3차 접종 효과))
오전에 어제까지 열만 나던 상태에서 갑자기 아침에
오한이 오더라구요, 손발이 추워지고 몸에 기운이 없어짐.
오후가 되서야 컨디션이 좀 괜찮아지면서 열도 많이 떨어졌습니다.
밤이 되어서는 편도가 조금 불편해지면서 기침이 나오기 시작하엿습니다.


와이프( 모더나+모더나(2차 접종 ))
몸에 오한이 오다가 열이 나다가 왔다갔다 하면서 몸상태가 어제보다
휠씬 안좋아졌습니다.
저녁이 되어서는 계속 기침을 심하게 하게되었어요 ㅠㅠ
열은 좀 떨어졌는데 계속 기침이 심하졌습니다




아가(무접종)
몸에 열이 39도가 계속 넘어가면서 몸에 기력이 없어지고
오전부터 식사를 거부해서 겨우 빵한조각 먹이고 약먹였습니다.
점심도 거부하다길래 파리바게이트에서 좋아하는 곰돌이 빵을 배달 시켜서 줬더니
그거 한개 먹고 기력을 조금 찾고, 저녁은 미역국에 밥까지 먹었습니다.
저녁되서 열은 37도 정도까지 떨어졌어요





하루가 지나서야 격리 통지 및 확진자 조사 안내 문제가 왔습니다.
별다른 조치가 안내 전화 따윈 없었습니다.

 

 

 

확진자 자기기입식 조사서도 작성 해야하네요 선택인지 필수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냥 작성 하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