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ech/모바일

뽐뿌 원하는 쇼핑상품 핫딜 알림 받는 방법 ( 텔레그램, 알구몬)

jjao86 2022. 7. 28. 23:20
728x90
SMALL

뽐뿌나 알구몬등 주기적으로 들어가더라도 내가 원하는 핫딜을 놓쳐서 못사는 경우가 많죠?

 

오늘은 뽐뿌나 알구몬에 올라오는 핫딜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림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준비물
- 텔레그램 설치
- 스마트폰!

 

 

텔레그램 사이트(링크)에 접속해서 앱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합니다.

텔레그램 사이트 이미지

 

 

 

 

 

 

 

 

뽐뿌에서 핫딜 정보 알림 받기

 

 

 

텔레그램을(링크)를 추가합니다.

지름알림봇 대화방에 들어가서, 내가 원하는 쇼핑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저는 상품권을 알림 받으려고 북앤라이프,문화상품권을 추가 했습니다.

 

텔레그램 추가

 

 

 

북앤라이프를 추가 해서 뽐뿌에 해당 글이 올라오면 알림이 오는것을 확인 할수있습니다.

 

 

 

 

 

 

 

 

알구몬에서 핫딜정보 알림 받기

 

 

알구몬이란?
여러 사이트의 핫딜정보를 모아서 알려주는 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에도 통합 핫딜정보가 올라오면 다음과 같이 알림을 받으려고 합니다.

 

 

알구몬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로그인 후 알림 설정 메뉴를 클릭 합니다.

 

 

 

하단에 키워드 알림 영역에서 내가 원하는 키워드를 추가 합니다.

 

 

아래 원하는 텔레그램 메신저 친구를 추가한뒤 위에 보이는 인증키를 복사합니다.

 

텔레그램 인증키 발급

 

 

 

 

시작 버튼을 클릭 한뒤 아까 받은 인증키를 복사 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제가 등록했던 키워드들을 텔레그램 알림을 통해 받으실수 잇습니다.

알구몬 알림받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