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프로모션

다이치 유모차 앨리 '납검출'로 리콜? (리콜 신청방법 확인)

jjao86 2021. 7. 1. 00:00
728x90

다이치하면 '카시트' , 핸들링 좋은 유모차가 생각나는데요
그런데 그런 다이치가 유모차 납검출로 리콜한다고 하네요

사실 이런 사실을 모르고 있다고 저도 오늘 문자 받고 알게 되었어요
이게 뭔내용일까요?


<리콜 안내 문자>

리콜문자

갑자기 금일 다이치 유모차에 리콜한다고 문자를 받았어요
제가 사용하고있는 유모차에 납검출되었다고?

<리콜 내용>

검색을 해서 알아보니 아기가 잡는 부분에 기준치 보다 9.8배 정도 납검출이 나왔다는 내용
기존 보유하는고있는 소비자는 사용 중지. 문의처리에서 교환 받으라는 내용


열받는건 이미 5월부터 문제가 있었는데.... 우린 이제서야 문자를 받았다고 !!
리콜은 안해줘도 사용중지하라고 연락해야하는거 아닌가?



2019년 생산 제품만 문제 있어서 안전가드 전량 교체
내가 2019년에 샀는데 망할!



2019년 구매한 유모차에 대해서 새로 출시할
유모차 앨리2 또는 카시트로 교체 해준다고 하네요



안전가드 교환신청 방법
안전가드 리콜


아래 링크를 통해서 고객 정보및 시리얼 정보 입력하시면되요

안전가드 교환 신청하기

유모차 ALLEE 안전가드 리콜 신청

form.office.naver.com



앨리유모차 리콜 신청 방법

다이치 리콜 신청
다이치 리콜 신청

아래 URL 들어가서 유모자 앨리2 or 카시트를 받을지 선택 고객정보
및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2019년 생산 제품에 대해서만 교환해준다고니 이점 참고 해주세요
참고로 신규 출시할 앨리2는 언제 받을지 모를거 같네요

다이치 리콜 신청

2019년 제조 앨리유모차 교환신청

form.office.naver.com


진짜 그런데 아기들 사용하는 용품은 빨리 공지해줬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다이소 아기욕조도 그렇고 ㅠㅠ진짜 열받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