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 노하우/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오류 해결방법]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jjao86 2021. 7. 24. 00:00
728x90

티스토리를 통해 애드센스 운영하다보면 광고관련해서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오늘은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뜰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사이트 접속 해보니깐 아래와 같이 메시지가 뜨는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2일전에 올린 컨텐츠인데요 "호스팅 서버에 연결 할수 없음" 이라고 오류가 뜨네요
해결해야하는 문제가 "예"로 표시되면 직접 어떤 정보를 수정해야하지만
아니오라고 표시되면 대부분 1-3일 이내 자동 수정되곤 합니다.

 

"사유는 호스팅 서버에 연결 할수 없음"
티스토리 서버이기때문에 사용자 수정할 부분은 없어 보이지만
왠지 컨텐츠를 예약 게재하다가 문제가 생긴것 같습니다.



저는 구글 서치 콘솔 사이트(링크)에 들어가서 문제 있는 주소를 입력하여 URL 검사를 합니다.
그리고 색인 생성 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1-2분이내에 다시 생성되서 재 색인이 요청 됩니다.
1-3일 있다가 자동 처리 되니 이제 별도로 신경 쓸 부분은 없어 보입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안뇽

컨텐츠가 유익했다면 좋아요 및 구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