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 노하우/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이 도착하지 않을때" 해결방법

jjao86 2021. 7. 30. 15:18
728x90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후 3~4주가 넘었는데도 우편물이 오지 않을때 

어떻게 대처하는지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7월 1일자로 핀번호 우편이 발송되었다고 표시되는데

7/29까지도 우편물을 받지 못했어요

 

 

그래서 저는 주소지가 잘못되었는지 확인을 해봤습니다.

애드센스>지급>설정관리에 들어가면 이름 및 주소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주소를 확인 해보니깐 이상이 없었어요 ㅠㅠ

 

 

 

핀번호를 재발송을 요청하기로 했습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카드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핀번호 다시 보내기 팝업이 노출됩니다.

기발송된 pin번호가 먼저 도착하면 그걸로 사용해도 된다고 팝업을 노출되네요

"PIN 다시 보내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핀번호 발송될예정이라고 완료 메시지가 노출되네요

 

 

청구서 발송날짜도 변경되었습니다.

또 2-4주를 기다려볼게요 ㅠㅠ 빨리오길

 


애드센스는 핀번호 도착하면 다시 포스팅 해볼게요

그럼 안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