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ech/컴퓨터 &전자기기

qcy t13 구매 후기 (페어링 연결 TIP)

jjao86 2021. 9. 14. 09:19
728x90
SMALL

얼마전 qcy 시리즈인 T13 을 출시 하였습니다.

qcy t1를 구매하셔 몇년째 쓰고있는데 만원대 가성비로는 이정도 따라올수 없죠

 

얼마전 특가로 1만 4천원에 큐X에서 떠서 구매하게 되어 간단하게 구매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박스은 패키지는 그냥 아무런 특색은 없는것 같네요

 

 

 

구성품
- 충전 본체
- 이어폰
- 이어팁(2쌍)
- 충전선
- 파우치


구성품은 다음과 같으며, T1 사용하다가 이 제품을 보니
충전 본체가 휠씬 고급스러워졌네요, 에어팟 이랑 가격이 10배 이상 차이나니깐 비교는 못하겠죠
휴대폰이랑 이제 페어링 해볼까요?

구성품

 

 

 

 

 

 

 

 

페어링 연결 방법

 

 

 

우선 페어링을 하려면 이어폰을 빼고

 우선 저기 스티커를 떼줘야 합니다.

(처음에 저 스티커 안떼고 있어서 페이링 제대로 안되서 고장난줄 알았다는)

 

 

 

페어링 버튼을 클릭 해줍니다.

 

 

 

그러면 T13 모델이 검색 되고 블루투스로 연결을 합니다.

오른쪽에 qcy 전용앱도 다운로드 받습니다.(안드로이드 링크, 아이폰 다운)

 

 

 

 

L,R 이어폰 2번 터치, 3번 터치에 대한 옵션도 설정 할수있네요 

 

 

 

qcy t1이랑 비교 하면 요런 느낌이에요,(t1 왜에 싼티나보이냥 ㅠㅠ)

 


 

총평

가격 :★★★★★

디자인:★★★☆☆

음질:  ★★★☆☆

편의성:  ★★☆☆☆

 

가격은 만원대라는 점에 이정도 성능을 따라올데가 없는것같아요 유튜브 리뷰만 봐도

5~7만원 대도 이정도 음질을 따라 올수 없을것 같다는 후기가 많네요

제가 느끼는 음질은 삼성 번들 유선 이어폰 수준은 되는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수십만원 짜리 버즈, 에어팟이랑 비교 하기는 좀 그렇죠

 

편의성은 본체를 열자마자 페어링이 되는것이 아니라서 약간 불편 했어요

그래도 충전하면 생각보다 오래가는것 같더라구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구럼안뇽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