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ech/컴퓨터 &전자기기

토스 뱅크 카드 혜택 정리 및 수령 후기

jjao86 2021. 10. 17. 11:38
728x90
SMALL

토스 뱅크 카드 혜택


토스뱅크 카드 혜택


커피 (일 300원 캐시백)
스타벅스,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폴바셋, 블루보틀, 할리스 ,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탐앤탐스

패스트푸트 (일 300원 캐시백)
버거킹, 맘스터치, 맥도날드, 쉐이크쉑, 롯데리아

편의점 (일 300원 캐시백)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대중교통(일 300원 캐시백)
(캐시백 1~5일 후 지급)
버스, 지하철

택시(일 300원 캐시백)
일반택시 현장결제, 카카오택시, 타다, UT, 마카롱

일 1,500원, 월 최대 46,500원 캐시백 받을수 있음


해외 결제 3% 적립


토스뱅크카드 캐시백 불가

① 각종 수수료나 이자, 상품권 또는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현금인출금액, 연체료 등은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②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에 토스뱅크카드를 등록해서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결제가 취소되면 캐시백은 다시 빠져나갑니다.
④ 300원 미만 결제는 캐시백 받을 수 없습니다.
⑤ 백화점, 할인점, 아울렛, 쇼핑몰, 공항, 호텔리조트, 철도역사, 푸드코트 등에 입점한 임대매장에서 사용한 금액은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⑥ 오프라인 현장 결제한 내역만 포함되고, 배달앱 등 온라인에서 주문한 내역은 제외됩니다.


토스뱅크카드를 사용 불가

국세, 지방세, 관세, 교통범칙금, 과태료, 법원인지대, 송달료, 4대 보험료 등.







토스 뱅크카드 수령 후기


토스 뱅크 카드를 드디어 받았습니다.


개봉하니 스티커랑 주황색 카드가 보이네요



토스카드는 카드번호는 따로 표기는 안되어 있네요 카드 유효기간만 있어요







이제 토스뱅크 카드를 등록해볼까요
토스뱅크> 토스뱅크카드등록하기> 메뉴에서 배송 확인하기 버튼 클릭




카드받았다면 등록하기 버튼 클릭




아이폰인데 휴대폰 뒷면 상단에 카드 대라고 써있네요 NFC로 등록 되는 방식 인가봐요






실문 카드를 두고 위치에 맞춰서 뒤에 접촉하면!!




등록 완료


이제 토스카드를 이용 할수 있어요!



고액 송금 할때 OTP 카드로 사용할 있네요
1000만원 이상 송금 시 휴대폰에 토스뱅크카드 대주면 된다고 합니다.



토스앱 다운로드 받기


토스카드 수령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구럼 안뇽!





전 토스카드에 스티커 붙였어요 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