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ech/트랜드 및 뉴스

애드센스 ,운영 중이신 사이트 중 하나 이상이 위배되는...." 해결방법"

jjao86 2021. 10. 21. 18:02
728x90

오늘 갑자기 구글애드센스 접속 했는데 아래 메시지가 노출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확인 해보았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 해보았습니다.

 

"운영 중이신 사이트 중 하나 이상이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되는 광고 경험을 포함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경고 상태가 되었습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의 광고 경험 보고서에서 수정이 필요한 광고 경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험보고서를 클릭 해봅니다.

 

 

데스크탑은 아무문제 없는것 같네요

 

 

모바일을 보니  팝업광고 및 초기화면 광고에 문제가 있다고 뜨네요

 

 

특정 블로그가 고정 팝업을 띄었나봐요 -_-;

 

 

2019년에도 동일하게 저런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누가 저런 불법 광고를 띄어서 문제가 된것 같습니다.

저분이 수정안되면 티스토리 유저들 전체가 광고가 차단될수 있다고 하네요 -_-;

1명 블로그가 아니고 여러명이 그런것 같습니다.

 

 

저분들이 수정할때까지 지켜봐야겠네요 -_-;

이것때문에 광고 차단되면 호스팅 새로 파서 구글 애드센스 만들어 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