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얀센& 모더나 추가접종 부작용 및 실제 후기( 7일차 후기)

jjao86 2021. 11. 8. 13:18
728x90

최근에 얀센 추가 접종으로 모더나 부스트샷을 접종 했습니다.

이제 접종한지 1주일 됐는데 2일 이후 후기를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접종 후 증상 (1시간 이내)>

모더나 접종후 아무증상도 없었습니다. 그냥 주사 맞을때
뻐근한 정도 느낌 이이네요
그런데 주사맞은 반대쪽 팔이 아픈건 왜일까요?

<접종 3시간 후>

발열은 없지만 온몸에 나른하고 두통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1-2시간 누워있었네요
얀센 맞을때도 당일 두통이 약간 있는거 빼고 증상이 없었는데 이것도 동일하네요

<접종 8시간 후>

두통이 더 심해졌습니다. 어떤 두통이라면 술먹고 다음날 덜깼을때 그런 느낌
그외 증상은 없네요

<접종 15시간 후>

두통은 없어졌습니다. 그러나 자고 일어나니, 양쪽 팔에 멍든것 처럼 아팠습니다.
그외 큰 증상은 없네요

<접종 24시간 후>

양쪽 팔이 더 아파졌습니다 -_-;근육통같은 느낌

<접종 36시간 후>

양쪽 팔이 아프긴 한데 덜 아프네요
그외 증상이 읍네요


<접종 3일후>

양쪽 팔을 들면 아직까지 통증이 있습니다.
그래도 머리까진 들순 있어요!

<접종 4일후>

양쪽 팔을 들면 아직까지 통증이 서서히 사라지고 있습니다.

<접종 5일후>

이제 아무렇지도 않네요

<접종 7일후>

컨디션 및 팔에 통증이 완전히 좋아졌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