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ech/모바일

근처 붕어빵 파는곳 찾는 방법 ( 붕세권 앱)

jjao86 2022. 1. 17. 23:33
728x90

겨울철되면 따뜻한 붕어빵이 생각나는데요

내 주변에 붕어빵 파는 곳을 찾는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링크)
아이폰 앱 ( 다운로드 링크)


위에 링크를 통해서 붕세권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앱을 실행 한뒤 찾으려는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강남역을 입력해서 검색 해봅니다.






강남역 밑에 붕어빵 파는 곳이 있네요 클릭 해봅니다.
잉어빵이 3개에 2천원 입니다. , 계란빵도 1개에 천원이네요

 

내주변 붕어빵,오뎅,떡볶이,순대 찾는 방법 알아보기


혹시 근처 붕어빵 파는곳 찾으시려면 붕세권 앱을 이용해보세요

저는 오늘 여기까지 구럼 안뇽


내주변 붕어빵,오뎅,떡볶이,순대 찾는 방법 알아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