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프로모션

머지포인트 먹튀사건 , 환불 방법은?

jjao86 2021. 8. 11. 21:43
728x90

머지포인트는 1주일전 전자금융사업자 라이센스 없이 서비스를 운영해 논란이 확산되고 있었는데요

 

11일 오늘 갑자스럽게

머지머니는 판매중간, 머지플러스는 임시중단

머지포인트 제휴사 축소를 앱을 통해 공지하였습니다.

 

머지포인트 공지

 

 

현재앱은 서버 과부하로 접속이 안되고 있는 상태이며, 인스타그램 게시글도 모두 지워진 상태입니다. 

 

 

 

제휴 가능한 업체는 아래와같이 축소되었고 1개브랜드당 1일 1만원까지만

사용가능합니다 ㅜㅜ

머지포인트 결제가능 브랜드

 

 

기존 남은 포인트에 대해서는 구매 가격에 90%까지만 환불 가능하고 하네요

환불 신청은 아래 URL를 통해 가능합니다.

그런데 개인정보만 털리고 환불을 해줄지 미지수네요 ㅠㅠ 포인트 한 15만원정도 남았는데...

 

머지포인트 환불받기 클릭

 

 

수익구조가 없는 머지포인트 언제가 터질꺼 같긴 했는데 이렇게 공지 없이 터질지는 몰랐네요 ㅠㅠ

 

이번달에 왜 자꾸 이상한일만 터지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