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상생소비지원금 신청후기 (삼성카드)

jjao86 2021. 10. 1. 10:26
728x90

10월 1일부터 상생소비지원금 신청할 수 있는 첫날입니다.

저는 삼성카드를 통해 신청했는데요 신청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상생소비지원금 신청방법 (1인당 월 10만원 환급)

5차 재난지원금, 외식쿠폰에 이어 카드캐시백(상생소비지원금)이 지급관련하여 27일 정부는 ‘상생소비지원금 시행방안’을 확정해 시행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 대상 , 신청 방

jjao86.tistory.com



삼성카드 앱에 접속합니다.
메인에 상생소비지원금이라고 팝업이 뜨네요 팝업을 클릭합니다.





상생소비지원금 설명이 있고 아래 첫 주차는 5부제 설명도 같이 있습니다.
아래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약관 동의 후 이제 인증을 해야 합니다.
저는 간편한 휴대폰 인증을 했습니다.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카카오 알림에 메시지가 옵니다.
접수 결과 및 2분기 월평균 금액을 내일 중에 안내해준다고 하네요



상생소비지원금 삼성카드로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정상 신청됐는지 결과는 내일 확인할 수 있겠네요

구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728x90